[신논현역 맛집] 참이맛 감자탕

자취생리뷰2020. 11. 16. 22:56
반응형

[신논현역 맛집] 참이맛 감자탕 

강남의 맛집이다. 

강남에서 공부했을 때 기력보충하기 위해 자주 갔다. 

뼈해장국을 좋아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정말 맛있다. 


신논현에 살았을 때 기력 보충하고 싶을 때마다 갔던 곳이다. 

가격은 8천원이지만 그만큼 맛도 있고 고기가 야들야들해서 정말 맛있었다. 

가끔 친구들이 강남에 놀러오면 데리고 가는데 다들 흡족했다. 

오늘도 역시 뼈해장국으로 먹으러 갔는데 옆에 이런 소리가 들렸다. 

"여기 정말 맛있다"



연인끼리 회사원끼리 자주 오는 것을 본다. 

나는 늘 혼자 갔다. 

8천원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과 풍성한 반찬을 보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 경기가 어렵다 보니 고추까지 주는 곳은 많지 않은데 

4년 전이랑 똑같이 준다. 그때도 그랬는데 지금도 고추가 맵긴 하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고추 패스!! 


뼈해장국은 고기와 국물이 같이 어울려져서 날때 맛있다는 생각이 든다. 

뼈해장국 매니아라서 이곳 저곳을 들려봤는데 

대개 이렇다. 고기는 맛있지만 국물의 맛이 나지 않거나 국물은 뼈해장국 맛이 나는데 고기가 조금 미흡하거나.

고기와 국물이 따로 먹어도 같은 맛을 내지 않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런데 여기는 다르다. 

국물과 고기맛이 같이 난다. 

고기만 먹어도 해장국 맛이 나고, 해장국을 먹어도 고기맛이 난다. 

그래서 비싸지만 늘 사람으로 부쩍거리는 것 같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가격은 평균보다 조금은 비싸지만

절대 아깝지 않은 가격이다. 다음에는 우렁된장도 먹어 보고 싶다. 

삼겹살도 맛있다고 한다. 이것 역시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제대로된 고기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해본다. 


4년 전이나 지금이나 늘 맛있다. 

강남을 떠나 이곳 저곳에서 뼈해장국을 먹어봤지만 여기만큼 맛있다고 느낀곳은 아직 없었다. 

되려 다른 곳에 먹다가 오랜만에 와서 먹어보니 더 맛있게 느껴질만큼이었다.

(그만큼 다른 곳에 특별하지 않았다.)

강남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뼈해장국을 좋아한다면

옆에 교보문고를 들렸다가 끼니를 해결하고 싶다면

한번씩 들려보길 바란다. 

강남에 해커스 학원 때문에 학생들도 많은데 

기력 보충하러 한번 가보시오!!




맛 ★★★★

서비스/친절 ★★★

가격 ★★★점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자취생살아남기

관련 글

댓글 영역